카톡 답장 느린 남자 심리는 왜 그럴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누군가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연애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비즈니스이며 성공하기 가장 힘든 사업중 하나라고...연애를 사업이랑 비교한다는것 자체가 좀 웃기기는 하지만 사실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이며 공감이 가기도 합니다.

연애만큼 심리적으로 또는 행동적으로 어려운게 없기때문이죠. 특히 남자와 여자라는 전혀 다른 인격이 만나 사랑을 한다는것...아무튼...그래서 많은 오해와 함께 싸움도 연애를 하면서 생기게 됩니다.

Q. 23살 대학생입니다. 친구의 소개팅으로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습니다. 처음에 연애를 할때는 그래도 연락도 잘되곤 했지만 요즘 들어서 전화를 하면 잘 받지만 카톡을 하면 한참뒤어 답장이 오곤 합니다. 저에 대한 마음이 식었는지..아니면 왜 그러는지 통 알수가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와 여자는 어떻게 보면 연락에 있어서 조금 생각이 다를수도 있습니다. 물론 연락을 잘하는 남자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연락을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닙니다.

남자는 여자와 다르게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잘 못합니다. 그리고 하나에 집중을 하게 되면 다른일을 못하게 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전화는 잘 받아도 카톡은 잘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혼자서 고민을 하기 보다는 직접 이야기를 통해 해결을 하는게 좋습니다.

바뻐서 연락을 잘 못하는건지 아니면 정말 나에 대한 마음이 식어서 그런건지 말입니다. 전화를 잘 받는걸로 봐서는 바뻐서 카톡은 잘 보지 못하는 경우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2016/01/22 17:13 2016/01/22 17:13
Posted by msdos07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를 통해 경제적 댓가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문의 및 기타사항은 이메일 cj48866@gmail.com 으로 부탁드립니다.